실시간 뉴스



익산시의회-생활개선회, 겨울나기 김장 나눔 행사 진행


500포기 김장 김치, 복지시설과 어려운 이웃에 전달

[아이뉴스24 김양근 기자] 전북자치도 익산시의회(의장 김경진)와 생활개선회(회장 박정자)는 8일,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나눔 행사’를 공동으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전하기 위해 추진됐다.

익산시의회 의원들과 생활개선회 회원들은 총 500포기 배추를 준비해 힘을 합쳐 김치를 담갔으며, 김치는 관내 복지시설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익산시의회 의원들과 생활개선회 회원들이 김장을 담그고 있다. [사진=익산시의회 ]

익산시의회와 생활개선회가 함께 추진한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힘을 모아 나눔을 실천하는 데 의미가 있다.

익산시의회는 김장 나눔을 통해 추운 겨울을 나는 이웃들에게 작은 온기를 전하는 데 솔선수범했다.

또, 생활개선회는 여성농업인 회원들을 중심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단체로, 이번 행사를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며 공동체의 따뜻한 분위기 조성에 기여했다.

김경진 의장은 “이번 김장 나눔 행사는 단순한 음식 나눔을 넘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과 희망을 전달하는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며, “익산시의회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더욱 따뜻한 익산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박정자 회장은 “이번 행사는 우리 생활개선회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준비하고 익산시의회와 함께 뜻깊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생활개선회는 국화축제 먹거리부스를 운영하여 얻은 수익금을 사회에 환원하는 마음으로 김장나눔 행사를 추진했다.

/전북=김양근 기자(roo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익산시의회-생활개선회, 겨울나기 김장 나눔 행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