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소진 기자] 아이티센이 창립 20여년 만에 '아이티센 글로벌'로 사명을 바꿨다.
1일 아이티센에 따르면 새 사명에 맞춰 CI와 슬로건을 교체하면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푸른색의 디자인을 통해 한층 역동적이면서도 진취적인 느낌을 주고자 했다. ‘CEN’에도 ‘신뢰할 수 있는 리더(Credibility)’, ‘혁신적인 기술(Evolution)’, ‘지속 가능한 가치(Next Value)’라는 핵심 지향점을 추가했다. 신규 슬로건으로는 ‘세상을 변화시키는 기술’을 내세웠다.
아이티센그룹은 아이티센을 비롯해 주요 계열사들의 사명도 변경했다. ‘아이티센’을 공통 브랜드로 자산화하고, 다양한 계열사들이 하나의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며 고객들에게 통일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아이티센은 ‘아이티센 글로벌(ITCEN GLOBAL)’이 된다. 그룹 경영을 리딩하는 사실상의 지주사 역할을 맡는다.
콤텍시스템은 ‘아이티센 씨티에스(ITCEN CTS)’, 쌍용정보통신은 ‘아이티센 엔텍(ITCEN ENTEC)’으로 바뀌며 시큐센은 ‘아이티센 피엔에스(ITCEN PNS)’, 굿센은 ‘아이티센 코어(ITCEN CORE)’, 클로잇은 ‘아이티센 클로잇(ITCEN CLOIT)’으로 각각 변경된다.
강진모 아이티센그룹 총괄회장은 “사옥 이전을 계기로 아이티센그룹은 계열사 간 시너지를 통해 IT 기술 전문 기업으로서 더욱 큰 성장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를 토대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의 면모를 갖춰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소진 기자(soji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