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수군의회, 제367회 임시회 폐회


군정주요사업 실태조사 결과 채택·행감계획 승인

[아이뉴스24 박종수 기자] 전북자치도 장수군의회(의장 최한주)는 24일 제36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9일 동안 이어진 임시회를 마무리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한국희 의원의 「산서면 의료사각지대 해소 대책 촉구」, 장정복 의원의 「선택과 집중을 통한 축제·행사 발전 방안」을 내용으로 하는 5분 자유발언이 진행됐다.

장수군의회 본회의장 [사진=장수군의회 ]

이어 2024년도 하반기 군정주요사업 실태조사 결과보고서를 채택하고,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 계획을 승인했다.

군정주요사업실태조사 특별위원회(위원장 이종섭)에서는 지난 16일부터 23일까지 8일간, 9개 군정주요사업장에 대해 사업추진의 적정성과 사업의 효과 및 예산낭비 요인 발생여부 등에 대한 실태조사를 벌여 27건의 개선 사항을 지적했다.

이종섭 위원장은 “사업 추진 전 면밀한 조사와 철저한 타당성 검토를 하고, 사업 시행에 주민의 의견 수렴 및 각종 시범 사업에 많은 농가에 혜택이 제공 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 등의 대책마련을 촉구했다.

또한,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회(위원장 김남수)의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 계획이 승인됨에 따라 오는 오는 11월 14일부터 24일까지 11일간 군 전반에 대한 행정수행 사항에 대하여 행정사무감사가 시행될 예정이다.

/전북=박종수 기자(bells@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수군의회, 제367회 임시회 폐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