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구 달성군, ‘2024 달성군 청소년 축제’ 개최…26일 포산공원


청소년들이 빛나는 축제의 장…체험·놀이·먹거리 부스 30여 종에 가수 ‘탑현’의 특별공연까지!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현풍읍 포산공원에서 청소년과 지역 주민을 위한 ‘2024 달성군 청소년 축제’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달성군이 주최하고 달성군청소년센터와 달성군청소년지도협의회에서 주관하는 ‘2024 달성군 청소년 축제’는 지역 청소년들이 다양한 재능과 열정을 발산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 미래를 이끌어 갈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고 청소년에 대한 지역사회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자 매년 운영되는 달성군의 대표적인 청소년 축제다.

달성군 청소년 축제 행사 포스터 [사진=달성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청소년, 달성에서 빛나다’를 주제로 기념식, 모범청소년 표창, 체험‧놀이‧먹거리 부스 30여 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또 지역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을 확인하는 ‘무대공연 경연대회’와 ‘가수 탑현’의 특별공연으로 축제가 더 풍성하게 채워질 예정이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달성군청소년축제는 관내 청소년들이 다양한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소통의 장이다. 이번 축제가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사회가 함께 어우러지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달성에서 더 빛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2024 달성군 청소년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달성군청소년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 달성군, ‘2024 달성군 청소년 축제’ 개최…26일 포산공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