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준하·이봉원·취요남, 삼성웰스토리 구내식당에 떴다


삼성웰스토리, 요리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셀럽테이블' 시즌4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삼성웰스토리가 요리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인 방송인 정준하와 이봉원, 140만 유튜버 취요남(취미로 요리하는 남자)과 함께 구내식당에서 특별한 요리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방송인 정준하가 단체급식에 맞춰 변형한 '스지어묵전골'을 만들고 있다. [사진=삼성웰스토리]
방송인 정준하가 단체급식에 맞춰 변형한 '스지어묵전골'을 만들고 있다. [사진=삼성웰스토리]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 셰프가 직접 구내식당에 방문해 자신의 대표 메뉴를 선보이는 '셀럽테이블' 시즌4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지난 2020년부터 시작된 셀럽테이블은 최근 넷플릭스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참가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여경래 셰프를 비롯해 이원일, 정호영, 오세득 등 스타 셰프들이 대거 참여하며 지금까지 100여 회 이상 진행되고 있는 삼성웰스토리의 인기 프로모션이다. 실제로 셀럽테이블을 진행한 구내식당의 경우 9월 기준 이용객 수가 전월 평일 평균 이용객 대비 12% 증가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올해에는 정준하, 이봉원, 취요남과 같이 젊은 층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연예인과 유튜버를 새롭게 섭외해 프로모션을 한층 발전시켰다.

특히 구내식당에서 단순히 식사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연예인 및 유튜버와 고객이 직접 소통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시간을 갖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적 요소도 제공해 새로움을 더했다.

이번 셀럽테이블에서는 중식당 봉짬뽕을 운영하는 이봉원의 '봉짬뽕'과 '피라미드 새우볶음밥', 덮밥집 뜸든을 운영하는 취요남의 '통삼겹덮밥' 등 인플루언서들의 주력 메뉴들이 제공된다.

해당 메뉴들은 대량으로 조리해야 하는 단체급식 특성에도 불구하고 메뉴 본연의 맛을 낼 수 있도록 삼성웰스토리의 메뉴 개발 전문 조직인 조리R&D센터와 인플루언서가 협력해 단체급식에 최적화된 레시피를 개발했다.

특히 횟집 주나수산을 운영하는 정준하는 자신의 식당에서 안주로 판매되고 있는 '골뱅이어묵탕'을 삼성웰스토리와 함께 단체급식 특성에 맞춘 '스지어묵전골'로 변형시켰고, '아귀가라아게덮밥' 등 이색 메뉴도 새롭게 개발했다.

셀럽테이블 시즌4는 오는 12월까지 전국 구내식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내년에도 스타 셰프뿐 아니라 젊은 층이 선호하는 연예인, 유튜버와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준하·이봉원·취요남, 삼성웰스토리 구내식당에 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