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성주군, 저출생 극복 프로그램 '나이스투 밋 유! in 성주' 성료…7커플 탄생


인연을 찾는 미혼남녀, 뜨거운 열기 속에 성공적 마무리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성주군(군수 이병환)의 저출생극복을 위한 '2024 미혼남녀 커플매칭 나이스투 밋 유! in 성주’가 7명의 커플을 탄생시키며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21일 성주군에 따르면 지난달 25일부터 시작해 4회의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총 30여명의 미혼남녀가 참여, 새로운 인연을 찾는 기회를가졌다.

성주군의 저출생극복을 위한 '2024 미혼남녀 커플매칭 나이스투 밋 유! in 성주’가 열리고 있다 [사진=성주군]

'나이스투 밋 유! in 성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 참가자들이 자연스럽게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특히 와인과 에티켓이 많은 호응을 얻어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행사 기간 동안 총 7쌍의 커플이 탄생했고 참가자들은 서로의 매력을 발견하고 소중한 인연을 맺는 기회를 가졌다. 한 참가자는 “이런 만남을 통해 뜻밖의 인연을 만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미혼남녀 만남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이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었고 결혼적령기의 미혼남녀가 소중한 인연을 만들 수 있도록 이런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주군, 저출생 극복 프로그램 '나이스투 밋 유! in 성주' 성료…7커플 탄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