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마일게이트,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뤼미에르엔터 게임 2종 출품


'청춘프레임', '황혼의 유령' 글로벌 공식 퍼블리셔로 스팀 넥스트 페스트 출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뤼미에르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황혼의 유령'과 '청춘프레임' 등 비주얼 노벨 어드벤처 게임 2종을 출품한다고 18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한국 비주얼 노벨 게임을 글로벌 게임 팬들에게 알리고 글로벌 퍼블리셔로서 더 많은 이용자와 소통하기 위해 두 작품을 출품했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스팀에서 실시간 게임 스트리밍과 출시 예정 타이틀을 미리 플레이해 볼 수 있는 프리뷰 행사로 매년 세 차례 개최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황혼의 유령은 19세기 런던을 배경으로 잔혹한 연쇄살인 사건의 범인을 찾아 나서는 주인공과 등장 인물들 간의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청춘 프레임은 20대 청춘의 현실을 반영한 드라마틱한 연애 스토리를 멀티 엔딩 시스템으로 즐길 수 있는 타이틀이다. 두 작품 모두 로맨틱한 한글 비주얼 노벨 게임으로 성우들의 열연과 수려한 일러스트로 호평을 받았다.

스마일게이트는 한국의 로맨틱 비주얼 노벨 게임을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두 타이틀을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번역해 선보인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 동안 게임 2종의 위시리스트 스트레치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상점 페이지 위시리스트의 등록 수에 따라 오리지널 및 스페셜 월페이퍼 DLC, 커뮤니티 아이템과 트레이딩 카드를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뤼미에르엔터테인먼트는 'XXX보호구역', '만월의 신부' 등 참신하면서도 로맨틱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게임들을 개발했다. 황혼의 유령과 청춘프레임은 지난해 스토브인디에 입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마일게이트,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뤼미에르엔터 게임 2종 출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