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싹, '패스가드 AM' 보안기능 확인서 획득


시스템 접근제어 솔루션 보안성·안정성 검증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한싹(대표 이주도)은 시스템 접근제어 솔루션 ‘패스가드 AM(PassGuard Access Management)’이 국가정보원으로부터 보안기능확인서를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한싹은 '패스가드 AM'이 국가정보원으로부터 보안기능확인서를 획득했다 밝혔다. [사진=한싹]
한싹은 '패스가드 AM'이 국가정보원으로부터 보안기능확인서를 획득했다 밝혔다. [사진=한싹]

이번 인증을 통해 한싹은 시스템 보안 사업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공공 제로 트러스트 보안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보안기능확인서를 획득한 한싹 ‘패스가드 AM’은 복잡한 IT 인프라 환경에서 사용자 접근 권한을 관리하고 통제하는 시스템 보안 솔루션으로, 제로 트러스트 보안 모델 구현에 최적화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솔루션은 게이트웨이 방식을 통해 서버, 네트워크, 보안장비, CCTV 등 다양한 내부 시스템 자원에 접근하는 모든 사용자의 접속 권한과 작업 이력을 실시간으로 통제한다.

또한, 다중인증(MFA), 정책 기반 명령어 통제, 감사 로그 저장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해 내·외부 인력의 무분별한 접근을 사전에 차단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보안 관리자는 복잡한 IT 환경에서도 효율적인 시스템 통제가 가능하다.

이주도 한싹 대표는 "보안기능확인서 인증은 기술력과 제품의 안정성을 증명하는 중요한 성과"라며 "제로 트러스트 보안 모델에서 시스템 접근제어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는 만큼, 다양한 산업군에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여 매출 성장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싹, '패스가드 AM' 보안기능 확인서 획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