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5민랩, '킬 더 크로우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


컨트롤러 진동 기능으로 방아쇠 손맛 구현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산하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이 '킬 더 크로우즈(Kill The Crows)'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7일 출시했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총 10개 언어를 공식 지원한다.

킬 더 크로우즈는 뒤틀린 서부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탑 다운 슈터 게임이다. 이용자는 복수심에 불타는 총잡이 '이사벨라'가 되어 까마귀를 숭배하는 광신도들을 상대하며 리볼버로 총격전을 펼쳐야 한다.

[사진=5민랩]
[사진=5민랩]

이 게임은 지난해 8월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출시했으며 1년여 만에 닌텐도 스위치 버전이 나오게 됐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컨트롤러의 진동 기능을 활용해 리볼버의 방아쇠를 당기는 듯한 손맛을 구현했다. 휴대용 디바이스 환경에 맞춰 PC 버전보다 조준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보정했고 난이도도 조절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에 맞춰 도전적인 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저주' 시스템을 추가했다. 적들의 공격이 탄막 슈팅 게임처럼 변하게 하거나, 검은 안개로 게임 화면을 가리게 하는 등 다양한 저주를 적용해 난이도를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이다.

엄태윤 5민랩 PD는 "전 세계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이 출시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을 위한 콘텐츠와 서비스로 더욱 즐거운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5민랩, '킬 더 크로우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