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산시체육회, 어썸스타와 공식후원사 협약 체결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체육회가 지난 2일 부산광역시체육회관에서 스포츠 의류브랜드 어썸스타와 공식후원사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협약은 체육회 재정 자립도 향상을 위해 지방체육회 최초로 운영되는 부산시체육회 공식후원 프로그램으로, 각종 체육 사업 확대를 위한 출발점이 돼 부산체육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체육회는 공식스폰서에 준하는 마케팅권리 등을 후원사에 제공하며, 후원사인 어썸스타는 체육회에 기능성 운동복 등 3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할 예정이다.

부산광역시체육회와 어썸스타 관계자들이 지난 2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부산광역시체육회]

협약을 통해 상호 포괄적이고 유기적인 협력으로 홍보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것은 물론 선수들은 중량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의 협력사 물품을 제공받음으로써 경기력 향상 등에 상당 부분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장인화 부산광역시체육회 회장은 “이번 협약은 단순한 물질적 지원을 넘어서 서로의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며 함께 성장해 이루게 될 성과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부산체육 발전과 미래 스포츠 인재육성에 기여할 수 있는 공식후원사에 동참하는 후원사에 다양한 마케팅 권리 등을 제공해 효율적인 홍보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산시체육회, 어썸스타와 공식후원사 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