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 27일 선착순 지정 계약


전용 59~191㎡ 아파트 275가구·오피스텔 26실 규모

[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전북 군산시에 공급하는 주상복합단지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이 27일부터 선착순 지정 계약에 돌입한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 투시도 [사진=효성그룹]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 투시도 [사진=효성그룹]

전라북도 군산시 경장동 일원에 조성되는 단지는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효성그룹 진흥기업이 시공한다. 지하 3층~지상 39층 2개 동, 전용 59~191㎡ 아파트 275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84㎡ 26실 등 총 30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군산시 경장동은 높은 층수를 보유한 주거시설이 대거 조성될 예정이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 또한 39층 고층 설계를 적용한다.

단지 바로 앞에 군산 중심지를 관통하는 번영로가 위치했다. 또한 인근 군산IC로 서해안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해 시외 이동도 쉽다. 여기에 고속·시외버스터미널, KTX군산역도 가깝다.

인근에는 롯데몰, 이마트 등 대형 쇼핑몰과 함께 롯데시네마, 보건소 등 편의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이와 함께 바로 옆에 미장동 도시개발구역이 개발 중이며 상급종합병원인 '군산전북대병원'이 2027년 개원 예정이다.

행정타운 수혜도 주목된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 주변에는 군산시청과 군산세무서, 검찰청, 지방법원 등 관공서와 공공기관, 복지시설이 밀집돼 있다. 행정타운이 가까워 공무원 등을 중심으로 주거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체육·레저활동을 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 조성될 계획이다. 여기에 입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친환경 가구와 건축자재에서 나오는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베이크아웃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수현 기자(jwdo9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 27일 선착순 지정 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