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천시, 2024 김천포도축제 사전 합동점검 실시


김천포도축제 사전 합동 점검...시설물, 가스, 전기 등 분야별 현장 점검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5일 김천종합스포츠타운 보조경기장에서 안전한 축제공간을 형성하기 위해 2024 김천포도축제 사전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합동점검에는 경상북도 재난관리과, 시청 안전재난과, 축제 담당부서, 김천경찰서, 김천소방서, 한국전기안전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 국토안전관리원이 함께 참여했다.

김천시가 김천종합스포츠타운에서 김천포도축제 사전 합동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김천시청]
김천시가 김천종합스포츠타운에서 김천포도축제 사전 합동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김천시청]

합동점검은 사전에 심의했던 안전관리계획을 토대로 사전 보완사항에 대해 점검하는 방식으로 이뤄졌으며, 동시에 시설물, 가스, 전기 등 각 분야별 체크리스트를 통해 현장 점검을 펼쳤다.

특히, 이번 점검에서는 폭염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온열질환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대비를 당부하고, 재난 발생시 신속한 대응을 위한 안전요원 배치와 대피로 안내 등 긴급 상황에 대한 대비도 철저히 할 것을 요청했다.

유창선 안전재난과장은 “이번 사전 합동점검을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축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축제 방문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천시, 2024 김천포도축제 사전 합동점검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