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성군, 다~청년 페스티벌 위원회 출범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전라남도 보성군은 지난 3일 보성군청 4층 대회의실에서 ‘제1회 녹차수도보성 다~청년 페스티벌’의 성공 개최를 도울 추진위원회가 출범했다고 밝혔다.

5일 군에 따르면 이날 위촉식에는 추진위원 29명과 읍면장, 보성군 실과소장 등 총 60여 명이 참석했다.

지난 3일 전라남도 보성군에서 출범한 제1회 다~ 청년 페스티벌 추진위원회 관계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보성군]

제1회 녹차수도보성 다~청년 페스티벌 추진위원회는 청소년 7명, 청년 20명 등 총 43명이 위촉됐으며, 추진위원장으로는 이광수 보성군체육회장이 선출됐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위촉식에서 ‘다~청년’의 의미를 설명하며, 이번 축제가 다양한 연령대가 한자리에 모여 젊은 생각과 열정 선보이고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다~청년’이라는 이름처럼 보성군의 모든 청년뿐만 아니라 청소년, 다문화가족 등 다양한 사람들이 모두 함께 어우러져 각자의 열정을 펼치고, 지역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는 축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군은 다~청년 페스티벌이 단순한 일회성 행사가 아닌, 보성군 청년정책의 새로운 시작과 여건을 조성하는 중요한 출발점으로 보고, 이를 통해 청년들이 지역 사회에서 주도적으로 나설 수 있는 장기적인 기틀을 마련해 나갈 방침이다.

이광수 다~청년 페스티벌 추진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축제가 청소년과 청년, 다문화가족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축제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성=김상진 기자(sjkim986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성군, 다~청년 페스티벌 위원회 출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