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자유총연맹 대구동구지회,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전개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한국자유총연맹 대구동구지회(회장 김희목)는 5일 회원 40여 명과 함께 큰고개오거리에서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은 기후 위기의 심각성을 알리고 시민들에게 친환경 수세미를 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윤석준 동구청장(가운데)과 한국자유총연맹 동구지회 회원들이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사진=동구청]

김희목 한국자유총연맹 동구지회장은 “탄소중립은 사회 구성원들의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시작된다.”며 “탄소중립 실천 방법을 인지하고 그 중요성을 인식해 적극적인 실천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탄소중립 홍보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기후 위기 극복은 범국민적인 과제가 된 만큼 모두가 한마음으로 오늘보다 나아질 내일을 기대하면서 생활 속에서 탄소 배출량을 줄여나가길 바란다"며 "동구청도 그에 발맞춰 탄소중립 실천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동구지회는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옹호와 발전을 선도해 온 국민운동단체로 탄소중립 실천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자유총연맹 대구동구지회,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전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