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성남시청소년재단, 창립 16주년 맞아 특별한 공익활동 펼친다


2~8일까지 재단 대표이사 교육 기부 활동 시작
환경정화, 동물보호 캠페인 등 다채로운 행사 개최
재단 창립기념일 전 직원 참여 바자회 수익금 기부

[아이뉴스24 정재수 기자] 경기 성남시청소년재단은 재단 창립 16주년을 맞아 2일부터 8일까지 다양한 행사와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2008년 설립된 성남시청소년재단은 올해로 창립 16주년을 맞아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나눔의 의미를 확산하기 위한 다채로운 사회공헌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성남시청소년재단이 창립 16주년을 맞아 특별한 공익활동 펼친다. [사진=성남시청소년재단]

행사의 시작은 2일 재단 대표이사의 교육 기부로 임직원과 지역 유관기관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우드카빙 원데이클래스가 진행된다. 이어 3일에는 재단 창립기념일에는 재단 전 직원이 참여하는 ‘아름다운 기부’ 바자회가 열릴 예정이다. 바자회의 수익금 전액은 지역사회에 기부하여 나눔의 가치를 실천한다.

이밖에도 재단 산하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임직원의 재능기부 활동 △환경정화 활동 △위기동물 및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 △길거리 안전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최원기 성남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재단의 특색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실질적이고 의미 있는 공익활동으로 창립을 기념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성남=정재수 기자(jjs388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남시청소년재단, 창립 16주년 맞아 특별한 공익활동 펼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