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천시, 종교문화여행 치유 순례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걸으며 비우고, 함께하며 채우는 “마음을 그리는 여행” 주제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 전라남도 순천시가 순천 종교문화여행 치유순례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마음을 그리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당일형(사찰체험), 숙박형(템플스테이, 드로잉체험 등), 대중공개형(4인4색 토크콘서트, 남도사찰음식강연회 등)이 진행된다.

종교문화여행 치유 순례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포스터 [사진=순천시]

순천 종교문화여행 치유순례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순천시 주최로 운영되고 있으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삼보사찰인 송광사를 중심으로, 관내 종교유산(기독교역사박물관, 매산등 근대 유적 일원 등)을 활용한 마음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종교문화여행 치유순례 프로그램은 내달 3일 당일형 프로그램이며, 오전 10시부터 진행돼 송광사 무소유길 산책, 발우공양, 스님과의 차담, 성보박물관 관람을 체험할 수 있다. 총 30명을 모집하며, 신청은 이달 28일까지 누리집(네이버 ‘마음을그리는여행@’)과 네이버 폼을 통해 하면 된다.

앞으로 진행될 프로그램은 당일형(9.26./ 10.22.), 숙박형(9.6-7. / 10.20-21. / 11.3-4.), 대중공개형(9.21. / 10.13. / 10.26.)이 예정돼 있으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순천시청 국가유산과, 또는 순천종교문화여행치유프로그램 주관사로 문의하면 된다.

/순천=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천시, 종교문화여행 치유 순례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