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양평군사회복지사협회-양평로타리클럽, 업무 협약


[아이뉴스24 이지유 기자] 경기도 양평군사회복지사협회와 국제로타리3600지구 양평로타리클럽은 지난 14일 로타리클럽사무실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두 기관은 주요 프로그램과 활동에 필요한 자원을 제공하고 자원봉사 활동 참여 등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 훈련에 참여해 지역 사회 복지 증진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양평군사회복지사협회 이준엽 회장, 권대관 부회장, 신경희 사무국장과 양평로타리클럽 장성락회장, 김창민 직전회장, 민재완 차기회장, 임관수 전회장, 정호영 총무 등이 참석했다.

장성락 양평로타리클럽 회장은 “그동안 장애인 복지시설을 지원해 왔는데, 양평군사회복지사협회와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더 많은 사회복지사들과 좋은 인연을 만들게 됐다”며 취임식 때 받은 쌀 20포를 함께 협회에 기탁하면서 “좋은 곳에 쓰여지길 바라고 향후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준엽 양평군사회복지사협회 회장은 “그동안 앞장서서 현장에서 봉사활동을 하는 양평로타리클럽에 존경심을 표하고 향후 지속적으로 좋은 관계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양평군사회복지사협회는 지역사회 기관 및 단체와 업무 협약을 통해 지역 네트워크 구축과 사회복지사 권익 증진에 힘쓰고 있다.

양평군사회복지사협회와 양평로타리클럽 업무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양평군]
/양평=이지유 기자(dhrl560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평군사회복지사협회-양평로타리클럽, 업무 협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