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자유총연맹 대구동구지회, ‘나라사랑 태극기달기 캠페인’ 개최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한국자유총연맹 대구동구지회(회장 김희목)는 14일 큰고개오거리에서 제79주년 광복절을 맞아 ‘나라사랑 태극기달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행사는 회원 40여 명과 관내 어린이집 원생들이 주민들에게 가정용 태극기 500여 개를 나눠주며 국경일 태극기 게양을 독려하고 나라 사랑의 의미를 되짚어 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윤석준 동구청장이 아이들과 함께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사진=동구청]

김희목 한국자유총연맹 동구지회장은 “광복절을 맞아 가정에서도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태극기를 달아주기를 바라며, 이번 캠페인이 순국선열들의 숭고한 독립 정신과 희생을 기억하고 애국심을 일깨우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국권 회복을 경축하고 선열들의 희생을 기리는 매우 뜻깊은 일에 힘써준 한국자유총연맹 동구지회에 감사드리고,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발적으로 태극기를 게양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조성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제79주년 광복절을 맞아 한국자유총연맹 동구지회와 동구청 관계자들이 ‘나라사랑 태극기달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사진=동구청]

한편, 한국자유총연맹은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발전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는 국민운동단체로, 대구동구지회는 해마다 태극기 나눔 행사, 민주시민교육 실시 등 안보 의식 고취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지역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자유총연맹 대구동구지회, ‘나라사랑 태극기달기 캠페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