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구 동구 아양기찻길, New K-2 홍보관으로 재탄생…12일 개관식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동구청(구청장 윤석준)은 기존에 카페와 보행로로 활용되던 아양기찻길을 New K-2 홍보관으로 탈바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New K-2 홍보관 조성 사업은 구비를 포함해 대구시로부터 예산을 지원받아 후적지 개발에 대한 지역의 관심을 끌고, 주민들에게 글로벌 수변도시로 변모할 동구의 미래를 체험해 볼 기회를 제공위해 마련됐다.

12일 공개될 New K-2 홍보관을 관련 직원들이 둘러보고 있다. [사진=동구청]

홍보관에는 안내데스크,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정보공간,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실감영상관, New K-2 정보공간(미디어테이블, 디오라마 프로젝션 맵핑 쇼) 등의 공간이 조성됐다.

앞으로 New K-2 홍보관으로 거듭난 아양기찻길은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국내외 관광객들에게도 큰 환영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New K-2 홍보관은 오는 12일 개관식을 갖고 정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지역 주민들에게 새로운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동구의 새로운 관광 명소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ew K-2 홍보관 내부를 관련 직원들이 둘러보고 있다. [사진=동구청]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 동구 아양기찻길, New K-2 홍보관으로 재탄생…12일 개관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