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구북구자원봉사센터, ‘온기나눔 캠페인’ 여름철 집중기간 운영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북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장원수)는 여름철 집중기간‘온기나눔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북구자원봉사센터는 지역 자원봉사단체 및 유관기관들과 연계‧협력해 여름철 폭염, 폭우 등 재난대비 및 취약계층의 안전한 일상을 지원하기 위해 여름철 온기나눔 캠페인을 집중 운영 중이다.

대구 북구자원봉사센터 봉사단원이 시민들에게 생수를 나눠주고 있다. [사진=북구청]

이어지는 폭염을 대비하고 안전한 여름나기를 위해 지난 22일부터 복현오거리와 칠곡네거리에서 대구시 지역 수돗물인 ‘청라수’무료 배부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시원한 음용수 배부와 동시에 폭염대비 행동요령을 안내하는 등 폭염 극복 홍보캠페인도 병행 중이다.

장원수 센터장은 “무더위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자원봉사자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폭염에 대비해다양한 자원봉사활동으로 우리 이웃들과 함께 안전하게 생활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온기나눔 캠페인’은 행정안전부가 민간과 함께 추진하는 캠페인으로 다양한 기관·단체에서 개별적으로 진행되던 자원봉사·기부·자선활동을 공동의 슬로건과 메시지로 함께 활동하는 범국민적 운동이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북구자원봉사센터, ‘온기나눔 캠페인’ 여름철 집중기간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