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의성군, 소셜다이닝 프로그램 개최


특산물 스테이크 레시피...조리하고 맛보며 소통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22일 안계면에 위치한 의성푸드빌리지 1층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소셜다이닝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최덕주 교수(인천재능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과 학과장)의 원데이 스테이크 쿠킹 클래스로 진행된 이날 프로그램은 지역 특산물을 이용한 스테이크 요리 레시피를 배우고, 참여자들이 직접 음식을 조리하고 맛보며 소통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의성군이 의성푸드빌리지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소셜다이닝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있다. [사진=의성군청]

이번 프로그램에는 관내 주민뿐만 아니라 대구, 강원, 충북 등 다양한 지역의 주민 2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참여자 모집 신청이 조기에 마감될 만큼 주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소셜다이닝 프로그램은 의성푸드빌리지의 휴무일(월요일)을 활용하여 약선요리, 비건제품, 커피 만들기 등 주민들이 관심 있어 하는 요리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 연중 운영될 계획이고, 참가비는 무료로 요리에 관심 있는 주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프로그램을 주관한 의성푸드빌리지 운영자 박준범 대표는 “지역민들과 요리로 함께 소통하며 힐링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주민들과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앞으로도 흥미롭고 유익한 음식문화 프로그램을 발굴‧운영해 의성푸드빌리지가 지역주민들에게 사랑받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의성군, 소셜다이닝 프로그램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