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주솔거미술관, 강재준 작가와 함께하는 '상상 친구 만들기' 프로그램 운영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경북문화관광공사 경주솔거미술관은 '상상의 꽃' 전시 강재준 작가와 협업해 다양한 연령층이 체험할 수 있는 작품 제작 미술 교육 프로그램 '상상 친구 만들기'를 오는 2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상상 친구 만들기' 프로그램은 작가의 작품 소개와 상상의 꽃 전시 관람, 나만의 작품 드로잉 및 작가의 조립 키트를 활용해 작품을 만들어 가는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재준 작가와 함께하는 '상상 친구 만들기' 카드 뉴스. [사진=경북문화관광공사]
강재준 작가와 함께하는 '상상 친구 만들기' 카드 뉴스. [사진=경북문화관광공사]

참가자들은 상상 속 친구를 종이에 드로잉 채색하고 작가가 직접 제작한 조립 키트를 사용해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 수업에 참여하게 된다.

교육 프로그램은 7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6회 진행되며, 회당 참가 인원은 14명으로 한정된다.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30분 정도 경주 솔거미술관 아카이브 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경주솔거미술관으로 유선 신청해야 하며,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회 최대 2명까지 신청할 수 있고 참가비는 1명당 1만원으로 교육 당일 현장에서 접수한다.

강재준 작가 '상상의 꽃' 전시 모습. [사진=경북문화관광공사]
강재준 작가 '상상의 꽃' 전시 모습. [사진=경북문화관광공사]

김남일 사장은 "재능 있고 유능한 경주 출신 청년 작가와 작품 만들기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분이 경주솔거미술관만의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향유하고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과 추억을 가져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재준 작가의 상상의 꽃' 전시는 오는 9월 8일까지 열린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주솔거미술관, 강재준 작가와 함께하는 '상상 친구 만들기' 프로그램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