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주소방서, ‘일성 남한강콘도’에 관서장 현장 안전 컨설팅 실시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여주소방서가 오늘 일성 남한강콘도에서 관서장 현장 안전 컨설팅을 진행했다.

이번 현장 안전컨설팅은 여름 휴가철 대비 다중이용시설 화재취약시설 관서장이 직접 실시를 했다.

안전 컨설팅은 △여름철 냉난방기 사용량 증가 등에 따른 전기화재 예방 당부 △피난안내도 게시 안내 및 피난여건 확인 등의 내용으로 추진되었다.

이천우 소방서장은 “이른 무더위로 빠른 휴가철이 시작되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몰리게 되는 다중이용시설에 인명피해가 발생할 수 있는 불이 나지 않을 수 있도록 항상 안전점검을 부탁한다.”라고 당부했다.

또한 같은 장소인 ‘일성 남한강콘도’에서 소방서에서 진행하는 소방차 길 터주기 훈련을 함께 실시하였으며, 출동 시 출동로 확보와 긴급통행 장애지역 등을 파악하기 위한 훈련으로 진행했다.

훈련은 다중이용시설로서 화재 발생 시 순간적으로 출구 쪽으로 차량이 몰릴 수 있는 상황에 대한 대비책이 될 것으로 소방서는 예상했다.

여주 일성 남한강콘도 앞에서 소방서에서 진행하는 소방차 길 터주기 훈련을 하고 있다. [사진=여주소방서]
여주 일성 남한강콘도 앞에서 소방서에서 진행하는 소방차 길 터주기 훈련을 하고 있다. [사진=여주소방서]

/여주=이윤 기자(uno29@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주소방서, ‘일성 남한강콘도’에 관서장 현장 안전 컨설팅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