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주세계소리축제, 자원활동가 '소리천사' 모신다


기획팀, 무대팀, 행사팀, 홍보팀 등 4개 분야 소리천사 추가모집

[아이뉴스24 박종수 기자] 2024 전주세계소리축제(이하 소리축제)는 소리축제의 숨은 주역인 자원활동가‘소리천사’를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 추가 모집한다.

‘소리천사’는 축제를 성공적으로 이끌어가는 소리축제의 자원활동가로, 축제 시작 하루 전날부터 축제장 곳곳에 배치돼 관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전주세계소리축제의 성공을 이끌 자원활동가인 소리천사들  [사진=전주세계소리축제조직위원회 ]
전주세계소리축제의 성공을 이끌 자원활동가인 소리천사들 [사진=전주세계소리축제조직위원회 ]

추가모집은 △기획팀 △무대팀 △행사팀 △홍보팀 총 4개 분야로 만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 및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단, 소리천사 교육 및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어야 한다.

접수는 소리축제 공식 홈페이지 내‘소리천사’전용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방문 및 우편, 이메일 접수는 소리축제 측에 별도 문의를 해야 한다. 서류 및 면접 심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가 선정되며, 합격자 결과는 오는 19일 오후 5시에 발표된다.

선발된‘소리천사’는 오리엔테이션 및 팀별 세부 교육, 발대식 등 사전교육을 수료해야 한다.

활동이 끝난 후에는‘1365자원봉사포털’에서 자원봉사활동 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으며, 우수 활동을 한 소리천사에게는 상장과 상품이 수여된다.

또한, 봉사 활동 기간 중에는 식사와 간식이 제공되고 유니폼, 가방, ID카드, 폭염 대비 물품 등이 함께 지급된다.

/전북=박종수 기자(bells@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주세계소리축제, 자원활동가 '소리천사' 모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