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구 남구새마을회장 이·취임식 개최…곽윤태 신임 회장 취임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남구새마을회는 지난 5일 남구청 드림피아홀에서 제21, 22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조재구 남구청장, 대구시새마을회 최영수 회장과 새마을지도자 등 250여 명이 참석해 지난 3년간 대구시남구새마을회를 이끌었던 이현숙 이임 회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신임 곽윤태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곽윤태 신임 대구 남구새마을회 회장이 남구 새마을회기를 흔들고 있다. [사진=남구청]

이번에 새롭게 취임하는 곽윤태 회장은 남구 대명11동에 위치한 성심요양병원 이사장으로서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고 지난 2019년부터 이웃돕기성금을 기탁하며 독거노인들을 위한 김장나눔, 경로잔치 후원 등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신임 곽윤태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전임 이현숙 회장이 잘 닦아 놓으신 기반을 바탕으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남구 새마을운동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이임 회장에 대한 격려 및 신임 회장에 대한 축하와 함께 “근면·자조·협동의 새마을정신으로 늘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계시는 새마을지도자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대구 남구새마을회장 이취임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남구청]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 남구새마을회장 이·취임식 개최…곽윤태 신임 회장 취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