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귀포시 영천동으로 해바라기 구경 오세요~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영천동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헬스케어타운 일원에서 ‘2024 영천동 해바라기 축제’를 개최한다.

'2023 영천동 해바라기 축제' 현장 [사진=서귀포시]
'2023 영천동 해바라기 축제' 현장 [사진=서귀포시]

 

‘백록담을 품은 영천동으로 9경 오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첫날인 12일 10시 ‘김민경의 now jeju’ 보이는 라디오 방송으로 시작된다. 이어서 해바라기 버스킹, 길 트기 공연 및 개막식, 가수 명진⋅남동현⋅서인아와 함께하는 꽃서트가 열린다. 밤 9시부터는 불꽃놀이도 펼쳐진다.

 

13~14일에는△영천동 ○× 퀴즈 △영천9경 골든벨 △선물 팡팡 게임 △해바라기 노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외에도 △스탬프 투어 △해시태그 이벤트 △해바라기 포토존 △나비우산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먹거리 장터 △플리마켓 △어린이 사생대회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준비됐다.

 

특히, 야간 개장이 예정된 12~13일에는 조명 아래서 아름답게 빛나는 해바라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병진 서귀포시 영천동장은 “무더운 여름, 황금빛 해바라기가 드넓게 펼쳐진 시원한 한라산 중턱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며, 해바라기가 상징하는 부와 행운이 축제장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께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귀포시 영천동으로 해바라기 구경 오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