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진군, ‘강진 가우도 레저투어’ 운영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제트보트·짚트랙 체험 풍성
누구나 반값+강진여행 참여하면 관광객 즐거움 서너배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전라남도 강진군은 '2024 가우도 레저투어 행사'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강진 가우도 모노레일 대합실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5일 밝혔다.

전라남도의 ‘가고싶은 섬’으로 선정된 가우도는 짚트랙, 모노레일, 제트보트, 바다낚시 등 다양한 해양레저 체험들을 즐길 수 있어 해양레저의 메카로 불린다.

가우도 레저투어 가족낚시체험 홍보 포스터  [사진=강진군]
가우도 레저투어 가족낚시체험 홍보 포스터 [사진=강진군]

군은 행사 3일 동안에는 추가로 에어 워터슬라이드, 워터풀장, 모래놀이터, 요트 체험과 함께 인공백사장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 다양한 파격 할인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우선 사전예약자 1000명에 한해서 강진사랑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사전예약은 오는 24일까지 네이버폼 또는 신문과 SNS 홍보물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행사 기간 동안 2만5000원인 짚트랙은 1만5000원, 3만원인 제트보트는 2만2000원으로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 당일 관내 소비 영수증을 지참한 사람에 한해서 요트 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바다낚시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가우도 힐링 낚시공원이 있다. 성인(고등학생 이상)은 1만원에서 5000원, 초·중학생은 5000원에서 2500원, 낚시대 대여는 5000원에서 2500원으로 반값 대폭 할인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여유롭게 걸어도 1시간이면 돌아볼 수 있는 가우도 둘레길을 그냥 걷기만 해도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을 통해 행사기간 3일 동안 하루 선착순 100명, 총 300명에게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가우도 민박 할인과 경품 추첨(식당 할인권) 이벤트 또한 빼놓을 수 없다. 가우도의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펜션 민박들과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한 가우도 식당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현재 강진군에서는 연말까지 사전 신청을 통해 여행 비용의 50%를 강진사랑상품권으로 지급하는 누구라도 반값+ 강진여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여름철 관광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강진읍 보은산 V랜드와 칠량면 초당림, 도암면 석문공원 물놀이장 등 강진 3대 물놀이장을 이달 22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무료로 개장 운영하기 때문에 이번 2024 가우도 레저투어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제공되는 콘텐츠와 혜택은 가우도의 바다만큼이나 넓고 광활하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가우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가우도라는 섬의 아름다움을 확실히 각인시켜 드리기 위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와 다양한 해양레저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2024 가우도 레저투어를 준비했다”며 “2024 가우도 레저투어가 강진의 해양 관광을 이끄는 대표적인 여름 행사로 자리매김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강진=김상진 기자(sjkim986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진군, ‘강진 가우도 레저투어’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