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영광군 어린이 물놀이장 2개소 개장


군민에 한해서 입장 가능, 신분증 꼭 챙기세요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전라남도 영광군은 영광읍 우산공원에 있는 어린이 물놀이장과 물무산 행복숲 유아숲 체험원에 있는 물놀이장을 오는 13일부터 다음 달 11일 까지 30일간 개장한다고 4일 밝혔다.

전라남도 영광군이 오는 13일부터 관내 어린이 물놀이장을 개장한다 [사진=영광군]
전라남도 영광군이 오는 13일부터 관내 어린이 물놀이장을 개장한다 [사진=영광군]

다음달 11일까지 운영하는 어린이 물놀이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료로 개방하며,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에는 휴장으로 운영할 계획이고 만 5세 이하 이용 시는 보호자를 동반 이용해야하며, 우산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은 13세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우산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은 영광군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사전 예약 70%와 현장 선착순 입장 30%로 입장 가능하며, 유아숲 체험원 물놀이장은 사전 예약 없이 현장 입장 가능하다.

우산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입장인원은 보호자 포함 오전, 오후 각 200명씩 하루 400명이며 물무산 행복숲 어린이 물놀이장은 오전, 오후 각 30명씩 60명이고 우산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은 군민에 한정하는 만큼 확인을 위한 신분증, 주민등본(초본) 준비가 필요하다.

영광군 관계자는“역대급 더위가 예상되어 방문객이 많을 것으로 예측되는 만큼 보다 더 안전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광=김상진 기자(sjkim986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광군 어린이 물놀이장 2개소 개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