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만트러버스코리아, 만파이낸셜서비스 론칭


론칭 기념 일부 금융 서비스를 선 체험할 수 있는 'MFS 뉴 스타트 캠페인' 실시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트라톤 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산하의 '만파이낸셜서비스'를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만트럭버스코리아가 '만파이낸셜서비스'를 론칭했다. 사진은 만트럭버스코리아 뉴 MAN TG 시리즈.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만트럭버스코리아가 '만파이낸셜서비스'를 론칭했다. 사진은 만트럭버스코리아 뉴 MAN TG 시리즈.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만파이낸셜서비스는 만트럭에서 판매중인 트럭들에 대한 상용차 금융을 전속 지원하는 캡티브 금융 자회사다. 폭스바겐 그룹의 자회사인만큼 스카니아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트라톤 그룹의 방대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지원을 받을 예정이다.

특히 만파이낸셜서비스는 개인 차주가 절대 다수를 차지하는 국내 시장의 특수성을 감안한 한국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일부 금융 서비스를 선 체험할 수 있는 'MFS 뉴 스타트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국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금융 상품 외에도 고객들의 총소유비용 절감을 위한 경쟁력 있는 금리를 제공한다. 금융상품 사용시 필요한 절차들을 간소화해 고객들이 운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만파이낸셜서비스와 MFS 뉴 스타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만트럭 웹사이트와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판매 대리점, 트라톤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

피터 안데르손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만파이낸셜서비스의 출범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과 성공을 지원할 수 있는 금융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만파이낸셜서비스의 성공적인 론칭과, 함께 진행하는 'MFS 뉴 스타트 캠페인'을 통해 만트럭 고객은 더 좋은 조건에 트럭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만트러버스코리아, 만파이낸셜서비스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