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미 선산보건소, 도레이BSF코리아서 자살예방 캠페인 실시


스트레스 측정과 힐링아로마 체험 등 직장인 정신건강 지키기 나서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구미 선산보건소는 3일 산동읍에 있는 도레이BSF코리아 사업장에서 근로자 300여 명을 대상으로 자살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선산정신건강복지센터 ‘직장인 마음쉼터’ 사업의 하나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유비오맥파 스트레스 측정과 상담을 비롯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힐링아로마 체험,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홍보, 정신건강 교육자료 배포 등 자살 예방과 정신건강 인식개선을 위한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구미 선산보건소가 도레이BSF코리아 사업장에서 자살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구미시청]
구미 선산보건소가 도레이BSF코리아 사업장에서 자살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구미시청]

또 선산보건소의 금연클리닉과 구미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의 중독예방 체험 등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근로자들의 흥미를 이끌고 참여를 유도했다.

사업체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직장인 마음쉼터 사업에 참여하며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했다.

권준경 선산보건소장은 “이번 캠페인이 참여자들에게 조금이나마 힐링의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주민의 자살 예방과 정신건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미 선산보건소, 도레이BSF코리아서 자살예방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