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운봉 ㈜지일대표, 대구 달성군에 300만원 고향사랑기부


"비슬산 참꽃의 아름다움에 반해 기부하게 됐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지일 이운봉 대표가 지난 3일 군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4일 밝혔다.

주식회사 지일은 강원도 정선군에 위치한 공간디자인 회사로 디자인 기획부터 설치까지 전문으로 하고 있다.

이운봉 지일대표와 최재훈 달성군수(왼쪽부터)가 고향사랑 기부금전달식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달성군]
이운봉 지일대표와 최재훈 달성군수(왼쪽부터)가 고향사랑 기부금전달식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달성군]

이운봉 대표는 “비슬산 참꽃의 아름다움에 반해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하게 됐다”고 달성군에 기부하게 된 계기를 밝히며 “고향사랑기부금을 지역주민들을 위해 사용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에 최재훈 달성군수는 “아름다운 비슬산을 보고 고향사랑기부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며, 보내주신 기부금을 좋은 사업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연간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기부자에게 10만 원까지는 전액, 10만 원 초과 시 16.5%의 세액공제와 30%의 답례품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운봉 ㈜지일대표, 대구 달성군에 300만원 고향사랑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