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의성군-원앤원 상생협력 업무협약체결


의성마늘 족발보쌈 신메뉴 출시 예정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3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원앤원과 상생협력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의성군과 원앤원의 업무제휴로 의성군 농특산물 홍보 판매 활성화를 위한 지역사회 발전과 상호 공동이익을 위해 협력할 것을 약속하기 위해 마련됐다.

의성군이 ㈜원앤원과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갖고 있다. [사진=의성군청]
의성군이 ㈜원앤원과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갖고 있다. [사진=의성군청]

원앤원은 현재 국내 4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으로 원할머니보쌈 외에도 박가부대 부대찌개, 감탄계숯불치킨 등 다수의 브랜드를 성공중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의성군은 의성마늘 브랜드사용에 따른 적극적인 행정지원을 하며, 원앤원은 연 30톤 이상의 명품의성마늘을 구매하고 의성마늘 소스를 활용한 족발·보쌈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의성마늘을 활용한 제품으로는 의성마늘떡보쌈과 신제품으로 출시하는 의성마늘 수육삼겹, 의성마늘 순살족발이 있으며 전국 원할머니보쌈매장 및 CU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협약으로 로코노미 상품이 의성군 농산물의 브랜드 인지도를 올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의성마늘 외에 다른 농특산물도 의성군만의 특색을 가진 제품을 중점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의성군-원앤원 상생협력 업무협약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