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구교통공사, 고위직 ‘청렴다짐 릴레이’ 캠페인 진행


청렴메시지 전달로 전사적 청렴문화 확산 및 청렴공감대 형성 기대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교통공사는 지난 2일부터 고위직 청렴 리더십 강화를 위한 청렴 실천 활동의 일환으로 김기혁 사장을 필두로 31명의 고위직 간부들이 참여하는 ‘청렴다짐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7월 한 달간 고위직 간부들이 청렴에 대한 생각과 의지를 담은 청렴메시지를 친필로 작성하고, 인증 사진 및 영상을 내부 행정망에 릴레이 방식으로 게시해 전 직원과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기혁 대구교통공사 사장이 2일 '청렴다짐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사진=대구교통공사]
김기혁 대구교통공사 사장이 2일 '청렴다짐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사진=대구교통공사]

첫 번째 주자인 김기혁 사장은 ‘청렴을 실천하고 공정을 실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라는 메시지로 청렴윤리경영 실천 의지를 전달했다.

이밖에 공사는 경영진이 주도하고 전 직원이 참여하는 반부패·청렴정책의 실행 기반 마련을 위해 지난 5월 ‘청렴혁신추진단’을 발족한 바 있고 경영진과 함께하는 ‘반부패·청렴의 날’ 운영, CEO 특강 등 청렴문화 확산과 부패 취약분야 개선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김기혁 대구교통공사 사장은 “고위직부터 솔선수범해 청렴의지를 되새기고 청렴문화를 선도함으로써 공사가 시민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지역 대표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교통공사, 고위직 ‘청렴다짐 릴레이’ 캠페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