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주자치경찰단, 창설 18주년 기념식 개최


성과 재조명, 제주 안전·미래 향한 새로운 도약 다짐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도민의 안전과 행복을 지키는 ‘우리동네 경찰관’ 제주자치경찰단이 창설 18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더 나은 제주의 안전과 미래를 향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박기남 제주자치경찰단장과 관계자들이 창설 18주년 기념식을 마친 후, 청사 앞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주자치경찰단]
박기남 제주자치경찰단장과 관계자들이 창설 18주년 기념식을 마친 후, 청사 앞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주자치경찰단]

제주특별자치도 자치경찰단(단장 박기남)은 지난 1일 자치경찰단 3층 참꽃마루에서 ‘창설 제18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충호 제주경찰청장, 박영부 제주자치경찰위원회 위원장 등 유관기관·단체 관계자 70여 명이 참석했으며, 오영훈 제주도지사 등의 영상 축하 메시지도 전달됐다.

오영훈 지사는 영상을 통해 “2006년 제주특별자치도 출범과 함께 창설된 자치경찰단이 ‘우리동네 경찰관’으로 묵묵히 치안현장을 지켜왔다”며 “학교안전경찰관 배치, 선진교통안전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등 다양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제주도 안전지킴이 역할을 충실히 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기남 제주자치경찰단장 [사진=제주자치경찰단]
박기남 제주자치경찰단장 [사진=제주자치경찰단]

박기남 제주자치경찰단장은 “도민의 안전을 위해 묵묵히 헌신해 온 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 ‘더욱 안전해지는 제주, 자치경찰단과 함께’라는 신념과 사명감을 가지고 도민과 관광객을 위한 치안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자치경찰 활동영상 시청, 업무유공 경찰관 및 유관기관 표창장 감사장 수여, 축하 영상 메시지 상영, 새내기 경찰관의 다짐 발표, 기념 촬영 순서로 진행됐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자치경찰단, 창설 18주년 기념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