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텔란티스코리아, 광주·원주에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 새단장


네트워크 효율성 제고·수익성 강화 목표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전략 아래 네트워크 재정비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광주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 전경.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광주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 전경.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의 네트워크를 통합 운영함으로써 고객 접점 확대, 스텔란티스 운영 스탠다드에 맞춰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보다 일관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추진해오고 있다. 지난해 9월 제주에 1호 통합 전시장을 오픈한 데 이어 전남 광주와 강원 원주에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을 동시 개장했다.

광주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은 지프 및 푸조 공식 딜러사인 선일모터스가 기존에 운영하던 푸조 전시장을 지프 전용 전시장으로 이전해 통합 운영한다. 리뉴얼을 통해 지프는 231.9㎡(약 70.15평)를, 푸조는 145.7㎡(약 44.08평)를 사용하고, 브랜드 별로 차량 3대씩 전시된다. 선일모터스가 운영하는 광주 서비스센터도 지프와 푸조 브랜드 모두 이용 가능하다.

원주 통합 전시장은 기존 지프 공식 딜러사인 SS오토모빌이 운영하던 지프 전용 전시장 3층 공간을 푸조 전시장으로 새단장했다. 원주 서비스센터는 현재 지프 전 차종, 푸조 전기차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추후 푸조 내연기관 차종까지 서비스 대상을 확대할 방침이다.

새단장을 마친 광주와 원주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은 차량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인 '3D 카 컨피규레이터'를 도입한다. 고객들은 3D 시뮬레이션을 통해 차량 색상과 옵션, 악세서리 등 원하는 조합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며 상담받을 수 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원주와 광주 통합 전시장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푸조와 지프 브랜드를 원스톱으로 경험하는 것은 물론, 스텔란티스의 일관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딜러사와 적극 소통하고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지속 성장 가능한 비즈니스 환경 조성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텔란티스코리아, 광주·원주에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 새단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