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별빛 바다, 달빛 도심”…부산시, 2024 별바다부산 나이트 페스타 개최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가 한국관광공사,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1일부터 오는 10월까지 중구와 북구, 사하구 등에서 ‘2024 별바다부산 나이트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지난 2022년 부산국제관광도시 야간관광사업으로 처음 시작해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야간관광 활성화 프로그램이다.

행사는 △광복동 등 원도심 일원에서 펼쳐지는 ‘나이트 미션 투어’ △MZ세대(밀레니엄+Z)의 야간 놀이터가 될 ‘용두산공원 나이트팝업’ △다대포 낙조와 함께 힐링 음악을 즐기는 ‘나이트 뮤직캠크닉(캠핑과 피크닉의 합성어)’ 등 모두 9개 프로그램이 133회 운영될 예정이다.

‘2024 별바다부산 나이트 페스타’ 포스터. [사진=부산광역시]
‘2024 별바다부산 나이트 페스타’ 포스터. [사진=부산광역시]

시는 이번 행사가 여름휴가 기간과 가을 축제 기간에 걸쳐 운영되는 만큼 부산을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매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했다.

박근록 부산광역시 관광마이스국장은 “별빛 바다, 달빛 도심에서 펼쳐지는 부산의 매력을 다양한 야간관광 콘텐츠를 통해 펼쳐 보일 것”이라며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이 하루 더 머물며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별빛 바다, 달빛 도심”…부산시, 2024 별바다부산 나이트 페스타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