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권익현 부안군수, 국회서 국가예산 확보 활동


지역구 이원택 의원과 전북연고 의원들 만나 지역현안 사업 지원 요청

[아이뉴스24 박종수 기자] 권익현 전북자치도 부안군수가 내년도 국가예산 확보를 위해 지난 26일 국회를 방문했다.

이날 권익현 군수는 제22대 국회 개원에 맞춰 지역구 국회의원인 이원택 의원과 유동수·김윤덕·이기헌·오세희·조배숙·이정헌 의원 등 지역 연고 국회의원들을 만나 오찬 간담회를 갖고 국가예산 사업에 대한 지원을 요청했다.

권익현 군수가 이정헌 의원을 만나 지역현안 사업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부안군 ]
권익현 군수가 이정헌 의원을 만나 지역현안 사업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부안군 ]

군의 주요 현안사업은 격포 여객선터미널 대체 건립, 격포항~궁항 해양 탐방로 조성, 부안군 농공단지 공공폐수처리시설 증설, 위도 깊은금 지하수 저류댐 설치사업, 생태정원과 함께하는 갯벌 치유센터 조성 등 10건이다.

특히 왕포~작당 낚시복합타운 조성사업은 낚시시설, 물놀이시설, 해수풀장, 캠핑장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는 낚시테마 체류형 복합 여가공간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국비 확보에 총력을 다 할 계획이다.

권익현 군수는 “정부의 건전 재정기조 유지로 내년도 국가예산 확보 환경이 여의치 않은 상황이다”라며 “8월 말까지 기재부 심의에 적극 대응해 군 현안 사업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행정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전북=박종수 기자(bell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권익현 부안군수, 국회서 국가예산 확보 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