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코코 크러쉬 주얼리 사고 팝업에서 픽업


7월 21일까지 샤넬 디지털 팝업 운영…총 69가지 제품 선보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하고 서울시 성수동 팝업에서 픽업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글로벌 명품 브랜드 샤넬의 주얼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사진=카카오]
[사진=카카오]

카카오는 샤넬과 함께 '샤넬 코코 크러쉬 디지털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를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결제한 샤넬 코코 크러쉬 컬렉션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오는 7월 21일까지 샤넬 디지털 팝업을 운영하고 싱글 이어링을 포함한 코코 크러쉬 컬렉션 신제품 6가지를 선보인다. 이밖에 링, 이어링, 브레이슬릿, 네크리스 등 총 69가지의 코코 크러쉬 제품을 볼 수 있다.

샤넬은 서울시 성수동에서 오는 7월 4일부터 23일까지 20일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코코 크러쉬 주얼리 제품을 나에게 선물하거나 선물 받은 이용자에게 팝업 스토어에서의 특별한 경험과 제품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샤넬 코코 크러쉬 제품의 온라인 구매·오프라인 픽업은 이번 팝업 기간 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가능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앞으로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만의 다채로운 선물 문화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코코 크러쉬 주얼리 사고 팝업에서 픽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