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전관광공사,‘2024 꿈씨 기자단’발대식 개최


대전관광공사 SNS 기자단 15명 선발,‘꿀잼도시 대전’홍보에 박차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관광공사는 27일 공사 대회의실에서 ‘2024 대전관광공사 꿈씨 기자단’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은 지난 6월 꿈씨 기자단 모집을 통해 15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블로그 기자 9명, 인스타그램 기자 6명을 선발했다.

기자단은 '꿀잼도시 대전' 브랜드 제고를 위해 대전에서 열리는 다양한 축제와 행사 소식을 전하고, 관광 콘텐츠를소개하는 등 대전을 대표하는 관광자원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대전관광공사는 27일 공사 대회의실에서 ‘2024 대전관광공사 꿈씨 기자단’ 발대식을 가졌다.[사진=대전관광공사]
대전관광공사는 27일 공사 대회의실에서 ‘2024 대전관광공사 꿈씨 기자단’ 발대식을 가졌다.[사진=대전관광공사]

선발된 기자단은 ‘대전 0시 축제’,‘대전국제와인 엑스포’,‘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대전 빵축제’등 대전의 대표적인 축제와 주요 관광지에 대해 시민과 관광객의 관점에서의 취재·콘텐츠를 제작하고 전달하게 되며, 각자의 시선에서 대전의 다양한 모습을 소개한다.

공사는 기자단에게 매월 활동비와 공사 기자증 발급·연말에 우수 기자를 선발해 표창할 예정이다.

대전관광공사 윤성국 사장은 “대전만이 가지고 있는 특색있는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전달함으로써 도시브랜드 마케팅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꿀잼도시 대전’홍보와 대전관광공사 위상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대전관광공사 SNS 채널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통합 구독자는 현재 약 10만 명으로 작년(5만 명) 대비 2배가량 성장했다. 아울러 꿈씨 기자단과 함께 ‘꿀잼도시 대전’을 홍보하기 위해 시민들과의 소통 강화와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전관광공사,‘2024 꿈씨 기자단’발대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