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MW 코리아, 'M 트랙 데이 2024' 개최


다양한 서킷 주행 프로그램 제공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BMW 코리아가 지난 21~23일 3일간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한 'BMW M 트랙 데이 2024'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M 트랙 데이 2024'서 차량들이 주행하는 모습. [사진=BMW 코리아]
'M 트랙 데이 2024'서 차량들이 주행하는 모습. [사진=BMW 코리아]

BMW M 트랙 데이는 총 400여명의 참석자들이 트랙 주행과 드리프트 체험, 짐카나 레이싱 등 BMW M 모델의 성능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을 즐겼다. 특히 BMW M2와 M3, M4 등 고성능 내연기관 차량 외에도 BMW i4 M50와 같은 고성능 순수전기 모델을 체험 차량으로 운영했다.

BMW 코리아는 BMW 드라이빙 센터 전시장 내에 클로즈드 룸을 마련해 BMW 뉴 M4 컴페티션 쿠페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하반기 출시 예정인 BMW 뉴 M4 컴페티션 쿠페는 부분변경을 거쳐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스포티한 모습으로 진화한 고성능 모델이다.

아울러 영종도 해안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시닉 드라이브, 그래피티 티셔츠 커스텀 클래스 등 동반인을 위한 부대 프로그램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BMW 코리아는 앞으로도 BMW M 트랙 데이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BMW M 고객에게 한층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BMW 코리아, 'M 트랙 데이 2024'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