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공공 키즈카페에 멤버십 할인 적용…총 금액의 20% ↓


KT 키즈랜드 반응형 디지털 콘텐츠·학습지 등 무료 제공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서울형 키즈카페에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서울시 동작구에 있는 서울형 키즈카페 시립 1호점에서 KT 멤버십 고객들이 아이들과 함께 서울형 키즈카페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서울시 동작구에 있는 서울형 키즈카페 시립 1호점에서 KT 멤버십 고객들이 아이들과 함께 서울형 키즈카페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서울형 키즈카페는 미세먼지와 날씨 등 제약 없이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도록 조성된 실내놀이터다. 앞서 KT는 서울시와 아동 놀이권 보장 및 가치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KT 멤버십으로 서울형 키즈카페 입장료와 돌봄 비용을 포함해 총 금액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서울형 키즈카페는 올해 130개소, 2026년까지 400개소로 확대될 예정이다.

서울형 키즈카페 이용 고객은 KT 키즈랜드에서 제공하는 교육 콘텐츠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반응형 디지털 콘텐츠와 도레미프렌즈 캐릭터 학습지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KT는 공공 키즈카페 외에도 테마파크와 아쿠아리움 입장권 할인, 키즈놀이앱과 키즈 의류 플랫폼 쇼핑지원금 등 가족 고객 대상 혜택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상무는 "KT 멤버십은 공공이나 민간의 키즈카페뿐 아니라 쇼핑과 테마파크 등 키즈 혜택을 늘려 나가고 있다"며 "저출생 극복이라는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해 영유아 가족 가계 부담은 줄이고 아동의 안전하고 즐거운 놀이 환경을 보장하는 멤버십 혜택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공공 키즈카페에 멤버십 할인 적용…총 금액의 20% ↓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