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주소방서,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신입 위원 위촉식 및 정기회의 개최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여주소방서는 소방정책자문위원회의 신입 위원 위촉식 및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위촉식 및 정기회의는 지난 19일 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유재홍 소방서장을 포함한 소방공무원 18명과 신입 자문위원 3명을 포함한 자문위원 24명이 함께 했다.

이번 위촉식에서 신입 위원으로 임용된 길경숙(여내울 수월정 대표), 최형(코카콜라 음료(주) 여주공장 공장장), 최계숙(최계숙 법률사무소 대표) 세 위원은 소방정책 발굴 및 자문을 위하여 위촉이 되었고, 앞으로 여주 지역 환경 특성에 맞는 안전정책을 발굴하기 위하여 소방정책자문위원으로 활동 예정이다.

또한 정기회의에선 △소방정책자문위원회 기능(역할) 소개 △2024년 여주소방서 당면업무 및 추진계획 설명 및 논의 △여름철 하반기 재난별 지역 특성에 맞는 효율적 대응 방안 토의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서두석 위원장은 “새로운 위원들과 함께 소방정책자문위원회로서 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이바지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라고 했다.

유 소방서장은 “소방정책을 위해 관심과 지원을 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 정기회의에서 나온 이야기들을 수렴하여 여주시를 위한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여주소방서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했다.

지난 19일 여주소방서에서 유제홍 소방서장이 소방정책자문위원회의 신입 위원 위촉식 및 정기회의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여주소방서]
지난 19일 여주소방서에서 유제홍 소방서장이 소방정책자문위원회의 신입 위원 위촉식 및 정기회의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여주소방서]

/여주=이윤 기자(uno29@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주소방서,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신입 위원 위촉식 및 정기회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