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의성읍지사협, 취약계층에 선풍기 50대 나눔 봉사


저소득계층 이불빨래세탁, 청소년 기타교실, 학교폭력 및 교권확립캠페인 전개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 의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조상칠, 공공위원장 의성읍장 김주형)는 지난 14일 취약계층을 위한 선풍기 50대(350만원상당)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작년에 이어 2회째 이어지는 행사이며, 작년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행사를 통한 ‘경상북도 공동모금회 지정기탁금’과 ‘함께모아 행복금고 모금액’으로 진행됐다.

의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취약계층을 위한 선풍기 나눔 봉사를 펼치고 있다. [사진=의성군청]
의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취약계층을 위한 선풍기 나눔 봉사를 펼치고 있다. [사진=의성군청]

이날 기념행사를 마친 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선풍기를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을 하고 담소를 나눴다.

의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상칠 민간위원장은 “무더운 더위에 작은 선풍기 한 대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김주형 의성읍장은 “항상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실천으로 옮겨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관내 취약계층들을 위해 더욱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특화사업으로 저소득계층 이불빨래세탁사업, 청소년 기타교실, 학교폭력 및 교권확립캠페인을 비롯하여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으로 귀감이 되고 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의성읍지사협, 취약계층에 선풍기 50대 나눔 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