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프레시웨이, 푸드 솔루션 페어 2024 개최…"외식산업 트렌드 총망라"


이달 27~28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서 개최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오는 27~28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푸드 솔루션 페어 2024'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푸드 솔루션 페어는 식자재 유통 및 푸드 서비스 산업 트렌드와 최신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시하는 B2B 전문 박람회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고객 데이터로부터 도출한 외식업의 단계별 과제와 이를 극복하고 사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다양한 솔루션을 전시로 구현할 예정이다.

푸드 솔루션 페어 2024 공식 로고. [사진=CJ프레시웨이]
푸드 솔루션 페어 2024 공식 로고.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박람회에 외식 사업 운영 및 창업 관련 정보를 찾는 방문객이 많을 것으로 내다봤다. 이 회사의 최근 집계에 따르면 외식업 종사자에 해당하는 사전등록 관람객 수가 지난해 첫 번째 박람회 대비 3배 이상 늘었다. 외식 사업 노하우를 주제로 하는 '외식 트렌드 세미나'는 좌석 신청이 조기 마감됐다.

주요 콘텐츠는 △외식 솔루션 안테나샵 △사업유형별 솔루션 전시 △외식 식자재 브랜드 프레시원 전시 등이다.

안테나샵은 CJ프레시웨이의 솔루션이 실제 사업장에 어떤 모습으로 적용되는지 엿볼 수 있는 전시다. 업종 선정부터 브랜딩, 매장 운영 전략까지 창업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다양한 솔루션을 통합 적용한 하나의 점포 형태로 구현된다.

사업유형별 솔루션 전시는 개인 식당, 프랜차이즈 브랜드 등 사업 유형을 구분해 각각에 적합한 맞춤형 솔루션을 소개한다.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 유통 고객사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동반 성장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자회사 프레시원은 외식 식자재 유통 전문 브랜드로서 특화된 사업 및 영업 경쟁력을 소개한다.

조기 마감을 기록한 외식 트렌드 세미나는 aT센터 그랜드홀에서 진행된다. △창업 노하우 △외식 마케팅 △데이터 기반 사업 전략 △푸드테크 △식품위생 등을 주제로 한 10가지 전문가 강연이 양일간 이어진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식자재 유통 및 푸드 서비스 산업 종사자 외에도 외식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인, 식문화 트렌드에 관심이 있는 학생 등 폭 넓은 타깃을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지난해보다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관람객에게 최신 솔루션 정보와 실질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콘텐츠 완성도를 높이는 데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람회 사전등록은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오는 26일까지 등록 시 무료 전시 관람권이 제공되며, 현장 등록 관람료는 1만원이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프레시웨이, 푸드 솔루션 페어 2024 개최…"외식산업 트렌드 총망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