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환호여자중학교, 제 27회 포항시 육상대회 3년 연속 우승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경북 포항교육청이 주최한 제 27회 포항시 육상대회에서 환호여자중학교가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지난 11일 포항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됐으며, 1500여 명의 우수한 선수들이 참가했다.

포항 환호여자중학교가 제 27회 포항시 육상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사진=환호여자중학교]

환호여자중학교는 이번 대회에서 25, 26회에 이어 3년 연속 우승의 쾌거를 거두며 다시 한번 그 실력을 입증했다.

최근 몇 년간 환호여자중학교는 학교 스포츠 강자로 급부상하고 있다.

2023년에는 육상 스포츠클럽 대회에서 전국 우승을 차지했으며, 플로어볼 전국 3위, 포항시 챔피언스리그 배드민턴 우승 등 다양한 종목에서 높은 기량을 인정받고 있다.

학교는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여학생 체육 활성화를 위해 각종 연구 사업에 응모하며 체육수업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포항 환호여자중학교가 제 27회 포항시 육상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사진=환호여자중학교]

이번 포항시 육상대회에서의 3연속 우승은 다양한 학교체육 프로그램의 높은 수준과 더불어 학생들의 학업 및 인성 발전에도 큰 관심을 기울인 결과로 평가된다.

강호철 학교장은 "지속해서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체육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는 데 행·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환호여자중학교, 제 27회 포항시 육상대회 3년 연속 우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