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영화 '인사이드 아웃 2'와 협업한 '비스포크 AI 콤보' 광고 공개


[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삼성전자의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가 다음달 12일 국내 개봉하는 영화 '인사이드 아웃 2'의 캐릭터들과 만났다.

'비스포크 AI 콤보 × 인사이드 아웃 2' 캠페인 영상 하이라이트. [사진=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 인사이드 아웃 2' 캠페인 영상 하이라이트.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28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인사이드 아웃2를 활용해 제작한 비스포크 AI 콤보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인사이드 아웃 2 '라일리'가 빨래를 하며 겪는 다채로운 감정들의 해결사로 'AI 버블', 'AI 맞춤 코스' 등 비스포크 AI 콤보의 스마트한 AI 기능들이 등장한다.

인사이드 아웃2는 2015년에 개봉하여 전세계적으로 흥행한 '인사이드 아웃'의 후속편이다. 13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 등 낯선 감정들이 등장해 새로운 모험을 펼친다는 내용이다.

정지은 삼성전자 상무는 "인사이드 아웃 2와의 협업은 다양한 스토리텔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신선한 작업이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감정까지 케어해주는 비스포크 AI 콤보의 혜택들을 소비자들에게 충실히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캠페인 영상에서 인사이드 아웃2의 감정 캐릭터들을 감동시킨 비스포크 AI 콤보는 올해 2월 출시 이후 출시 3일 만에 1천대가 팔렸고, 국내 히트 펌프 방식 세탁건조기 시장에서 처음으로 누적 1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하나의 기계에서 세탁물 이동 없이 세탁 · 건조가 한번에 가능하고, 설치 공간을 약 40% 절약할 수 있다. 또 △7형 터치스크린 기반으로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스마트싱스로 연결된 다른 가전 제어도 가능한 'AI 홈' △세탁물의 무게와 오염도, 재질, 건조도를 감지해 모터 속도·세기 및 세탁·건조 시간을 맞춤 조절하고 최적의 버블로 세탁하는 'AI 버블'과 'AI 맞춤 코스' △세탁을 할 때 최대 60%, 건조는 최대 30%까지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AI 절약모드' 등 AI 기술이 적용됐다.

/김종성 기자(star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영화 '인사이드 아웃 2'와 협업한 '비스포크 AI 콤보' 광고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