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알엔투테크놀로지, 중동 방산업체 MCP 공급사로 등록


글로벌 시장 공략으로 신규 방산 사업 고성장 기대

[아이뉴스24 황태규 기자] 알엔투테크놀로지가 중동 방산시장 확대에 나선다.

알엔투테크놀로지가 중동 대형 방산업체에 다층세라믹 PCB 공급 회사로 등록됐다. [사진=알엔투 테크놀로지]

알엔투테크놀로지는 중동 대형 방산업체에 다층세라믹 PCB(MCP) 공급 회사로 등록됐다고 28일 밝혔다.

알엔투테크놀로지는 작년 11월 중동 방산업체 A사로부터 납품할 MCP 제품의 1차 양산 검증을 위한 물량 수주를 완료했다. 이후 1차 양산 검증 진행 중에 A사 모기업의 공급사로 추가 등록된 것이다.

향후 공급될 MCP 제품은 공중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방산 제품인 근거리 대공 방어용 정밀 유도 시스템에 대량으로 적용될 계획이다.

MCP 제품에 대한 1차 양산 검증은 올해 하반기까지 진행되며 검증 완료 후 2차 양산 검증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후 2차 양산 검증 물량에 대한 수주는 올해 3~4분기로 예상하며, 수주 이후 약 1년간 2차 양산 검증이 진행된다.

이효종 알엔투테크놀로지 대표는 "양산 검증 과정이 계획에 따라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고, 2026년부터 A사에 본격적으로 제품 공급이 시작될 것"이라며 "이번 고객사 등록이 완료된 A사의 모기업은 글로벌 최상위권 방산업체 중 하나인 곳으로, 모기업을 통한 추가 프로젝트 수주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황태규 기자(dumpling@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알엔투테크놀로지, 중동 방산업체 MCP 공급사로 등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