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외국인이 알몸으로 자전거를"…유학생, 공연음란죄로 체포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알몸으로 자전거를 탄 채 대학 캠퍼스를 누빈 아프리카계 20대 외국인 유학생이 경찰에 붙잡혔다.

알몸으로 자전거를 탄 채 대학 캠퍼스를 누빈 아프리카계 20대 외국인 유학생이 경찰에 붙잡혔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알몸으로 자전거를 탄 채 대학 캠퍼스를 누빈 아프리카계 20대 외국인 유학생이 경찰에 붙잡혔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광주 북부경찰서는 23일 나체 상태로 대학 캠퍼스를 돌아다닌 혐의(공연음란죄)로 아프리카계 국적 A(23)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다.

A씨는 전날 오전 11시34분께 광주 북구 용봉동 전남대학교 캠퍼스 안에서 나체 상태로 자전거를 타고 약 15분간 활보하고 다닌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11시50분께 현장에서 체포됐다.

조사 결과 A씨는 범행 당일 자신이 머무는 기숙사에서 옷을 벗고 나와 본인 소유의 자전거를 타고 범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의 마약 간이시약 검사에서도 음성인 것으로 확인됐으며 음주를 한 상태도 아닌 것으로 파악됐다.

A씨는 "정신질환을 앓고 있으며 최근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전남대학교 기숙사에서는 전날 A씨에게 정신질환이 발견돼 룸메이트 입주생을 다른 호실로 옮기는 조치를 취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김다운 기자(kdw@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외국인이 알몸으로 자전거를"…유학생, 공연음란죄로 체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