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매장엔 벌써 여름”…부산 롯데백화점, 무더위 대비 용품 할인행사 돌입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부산지역 유통가에서 여름 용품 판매가 급증하자 관련 행사를 잇달아 열고 있다.

22일 부산지역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17~19일 선글라스, 양산, 선크림 등 자외선 차단 관련 제품 판매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0% 가까이 늘었다.

또 이른 휴가를 떠나는 얼리버드 영향으로 수영복, 여행용 가방, 원피스 등 여름 휴가 관련 상품 판매도 20% 이상 증가했다.

직원들이 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 1층 분수대 광장에 열린 ‘네스프레소 아웃도어 로드쇼’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롯데쇼핑]
직원들이 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 1층 분수대 광장에 열린 ‘네스프레소 아웃도어 로드쇼’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롯데쇼핑]

이에 관련 할인 행사도 다양하게 마련되고 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오는 24~30일 백화점 지하1층 행사장에서 대대적인 ‘여름 필수 아이템 대전’을 열고 스포츠 아웃도어 의류부터 여름 침구, 우·양산 등 다양한 여름 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와릿이즈, 젝시믹스, 뮬라웨어, 헤드, UFC, 아웃도어프로덕츠 등 여름 스포츠 의류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이탈리아 명품 침구 브랜드 바세티 여름 이불도 최대 80% 저렴하게 선보인다.

광복점에서는 지하1층 분수대광장에서 오는 30일까지 여름 캠핑을 콘셉트로 한 ‘네스프레소 아웃도어 로드쇼’ 팝업 스토어를 전국 최초로 열고 버츄오 머신 할인 판매 및 구매시 기념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몰 동부산점 쇼핑몰 1층 컨벤션홀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상반기 결산 패션 위크를 개최, 다양한 남성 여성 의류 및 코오롱 패션 상품을 최대 80%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김주병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영업기획팀장은 “무더위가 찾아오는 시기가 해를 거듭할수록 빨라지는 영향이 있어 이에 대비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하는 등 여름 관련 수요를 잡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매장엔 벌써 여름”…부산 롯데백화점, 무더위 대비 용품 할인행사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