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괴산군 찾은 김영환 충북지사…현안사업장 등 의견 챙겨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김영환 충북지사가 16일 괴산군을 방문, 괴강관광지 내 하늘숲체험 마당 사업대상지 등 지역 현안사업 현장을 방문하는 등 찾아가는 주민간담회를 가졌다.

괴강관광지를 찾은 김영환 지사는 괴강불빛공원, 괴산농업역사박물관, 구 괴강교 미디어파사드 등과 연계할 신규 관광 인프라조성을 위한 하늘 숲 체험마당 조성사업 예정지를 둘러보고 주민 간담회를 통해 건의사항과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김영환 충북지사가 16일 송인헌 괴산 군수와 괴강관광지 시찰을 하고 있다. [사진=충북도]

이후 괴산군청을 방문해 신송규 군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괴산군의 시급한 현안 등에 대해 논의, 도와 군의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괴산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도정보고회에서는 도정운영방향 설명과 도민 공감 토크콘서트가 진행됐다.

김 지사는 200여명의 괴산군민과 함께한 토크콘서트에선 △선유동 신선길 조성사업 △송면 복합체육센터 건립 △조령4관문 하늘숲정원 조성사업 △정용~아성 간 인도설치 공사 등 주요 현안사업 건의사항과 각종 애로사항을 챙겼다.

이어 괴산군이 최근 주력하고 있는 스포츠산업 육성과 관련해 각 종목별 대표자와 전문가 등 관계자 10여명을 만나 괴산스포츠타운 조성, 전지훈련 축구장 조성 방안 및 전반적인 스포츠산업 육성 방안을 논의했다.

김영환 지사는 “괴산군민들이 건의한 사업을 적극 검토하고, 현안 사업이 차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괴산=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괴산군 찾은 김영환 충북지사…현안사업장 등 의견 챙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